음식/사먹은 음식

난곡 최고 맛집.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쌀국수 중에 최고 맛집

꽃을든낭자 2021. 12. 3. 17:30

난곡 최고 맛집.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쌀국수 중에 최고 맛집

찾았어요. 난곡 최고 맛집. 결론부터 말하면 일단 쌀국수 엄청 맛있어요. 여기서 쌀국수 먹으면 늘 후회하는 일이 있어요. '전날 내가 왜 술을 먹지 않았을까?!' 육수가 맛도 좋지만 해장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 배달해도 맛있어요. 하지만 배달하면 홀에서 먹는 것보다 상당히 비싸요. 그리고 배달비도 받아요. 포장도 메뉴당 600원이 추가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처음에 분짜를 배달시켰더니 서비스로 베트남에서 물 건너온 것 같은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를 줘요. 이게 뭔가... 잘못 온건가... 관심 없어요. 배고파요. 분짜를 먹었어요. 맛있어요. 하지만 다시 먹고 싶은 마음은 없어요. 

 

 

 

아쉽지만 분짜 사진은 없고 서비스로 딸려온 상품만 사진첩에 남아있어요. 왜 분짜 사진이 없지? 분명 내가 사진 찍었는데...

 

 

 

매장에도 방문해 봤어요. 

 

 

 

키오스크. 일하시는 분이 한분 계셨어요. 한국인은 아닌 듯 보였어요. 그리고 조리 시간이 매우 짧아서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돼요. 너무 좋아요. 빨리 쌀국수. 빨리 먹고 싶어요. 

 

 

 

여기서 새우 짜조도 먹어 봤어요. 맛있어요. 새우 짜조는 가끔 사이드 메뉴로 시켜도 매우 훌륭해요. 

 

 

 

여긴 소고기쌀국수가 진짜 최고의 맛이에요. 세상 어디에도 여기보다 맛있는 쌀 국숫집은 없을 것 같아요. 진짜 지존.

 

 

 

혼자라서 쇠고기 쌀국수만 시켰어요. 쌀국수도 혼자 먹기 양이 많거든요.

 

 

 

기다리면서 방명록도 작성했어요.

 

 

 

여기는 퇴식구예요. 직원이 한 명이라 그런지 모든 게 다 셀프예요. 하지만 상관없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으니깐요. 

 

 

 

여기서 쌀국수를 받아서 젓가락, 숟가락, 칠리소스, 단무지를 챙겨요. 

 

 

 

사진만 봐도 먹고 싶어요. 사진은 별로 안 먹고 싶게 찍혔어요. 아쉬워요. 사진은 별로지만 쇠고기 쌀국수는 정말 맛있어요. 난고 최고 맛집 인정. 

 

 

 

다 먹었어요. 어느 정도 먹다가 볶은 고추도 넣어서 국물을 마시면 1타 2피. 한방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요.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시키면 볶은 고추는 오지 않아요. 그리고 칠리소스도 야박하고... 비싸고. 배달비도 있고. 그래서 웬만하면 홀에서 먹는 걸 추천해요.